㈜ 퍼스널에셋매니지먼트컴퍼니(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고객께서 컨설팅 및 세미나 신청 시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고객의 서비스 이용에서 발생되는 모든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는 오직 회사의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서만 사용하며, 개인정보가 고객의 동의 없이 유출되어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래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입니다.

제1조 [총칙]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 등 관계법령을 준수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웹사이트 페이지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3.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은 회사의 홈페이지(URL : www.pamco.co.kr) 방문 시 수시로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2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며, "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 [개인정보 수집 항목]
1. 회사가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명
2) 생년월일
3) 직업
4) 컨설팅지역
5) 연락처(통화가능시간)
6) e-mail 주소
5) 컨설팅에 필요한 정보(결혼, 자녀, 월평균소득, 소득형태, 월저축액, 월보험료, 신청사유 등)
6) 세미나에 필요한 정보(기업/단체명, 신청자명, 연락처, 장소 및 지역 등)

2. 제1항의 개인정보 항목 이외에 컨설팅 진행 및 세미나 진행에 따른 추가정보를 고객이 원할 경우에 추가정보를 선택하여 제공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일부 서비스에 대한 신청 및 접수 시에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서비스 내용을 파악하여 계약 및 결재를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중 e-mail 주소는 서비스와 관련된 통지의 수단 이외에 홍보성 메일이나 정기적ㆍ비정기적 정보 제공의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이 원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고객을 e-mail 대량발송의 대상으로부터 제외합니다.

4. 회사에 광고를 게재하는 광고주나 서비스를 제휴하여 링크 되어있는 사이트에서 별도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당사에서 제공하는 개인재무컨설팅 서비스 및 재테크 세미나를 월활하게 제공하기 위해 정보를 수집합니다.
2) 고객의 정보에 따라 적합한 컨설턴트 및 강사를 배정하게 됩니다.
3)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안내 및 개인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4) 불량이용자에 의한 허위 신청을 막기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5)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핸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한니다.

2. 고객의 개인정보는 동조 제1항에서 밝힌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제공]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4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과 무관한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사의 이용자에 대한 당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2)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관계법령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회사의 계열회사 또는 제휴사에 제공하는 경우
5)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회사는 제 4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의 범위 안에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동의를 받아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및 관리]
1.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은 별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개인정보의 삭제 또는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e-mail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제7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컨설팅 신청, 재테크 세미나 신청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고객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를 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지 않으며, 고객읜 개정정보 또한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 고객의 개인정보는 담당 컨설턴트에게 제공한 후 컨설팅이 완료되는 시점까지 보관합니다.

2. 수집한 개인정보는 담당 컨설턴트에게만 제공되며 재무컨설팅 진행상황을 체크하기 위해 본사에서만 보관합니다.

3. 컨설턴트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퇴사할 경우 당사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기 위해 고객정보는 본사에서 보관합니다.

4. 고객께서 서비스 진행을 중단 하시거나 회사의 이용약관에 의해 고객의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회사가 보유한 해당 고객의 개인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 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5. 일시적인 목적(설문조사,이벤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지체 없이 파기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6. 위와 같이 정해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동의를 받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

2.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를 채택

3.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

제11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인력을 최소한으로 한정하고 해당 인원에게 정기적, 비정기적 보안 교육을 실시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갱신합니다.

제12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1.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제13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 명: 최 영
소 속: 정보기술팀
전화번호: (02)554-1585
e-mail: webmaster@pamco.co.kr

제14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고객이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제13조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9년 10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